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워킹 데드" 확장된 시즌11 끝으로 종영

드디어 좀비처럼 끈질기게 연명해왔던 "워킹 데드"가 종영한다는 소식입니다. 즐겨보지 않던 미드라도 종영한다고 하면 괜히 좀 서운함이 생기기 마련인데, 워킹 데드 종영 소식은 앓던 이 빠진 느낌이네요. 

 

 

 

워킹 데드 시즌9 역대 최저 시청률 기록

지난 일요일 시즌9 피날레를 방영한 워킹 데드(The Walking Dead)가 결국 역대 최저 시청률을 찍었습니다. 워킹 데드의 인기가 내리막길에 접어들었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일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가

banana-express.tistory.com

전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습니다만, "워킹 데드"는 이보다 훨씬 전에 막을 내렸어야 했습니다. 워킹 데드의 시청률은 시즌9 때보다 시즌10에서 더 떨어졌습니다. 

 

워킹 데드 시즌10 시청률

현재 워킹 데드는 시즌10 16화까지 방영된 상태입니다. 시즌10의 남은 에피소드 6개를 올해 10월 11일부터 방송할 예정이었지만, 2021년 말로 방영이 연기되었습니다. AMC는 워킹 데드 시즌10의 남은 에피소드 6개와 시즌11 에피소드 24개를 2021년 말부터 2022년 말까지 방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미 죽을 쑤고 있는 워킹 데드 스핀오프 2개 시리즈에도 성이 안 찾는지 또다른 스핀오프 시리즈를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대럴과 캐롤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시리즈라는군요. 아무리 대럴과 캐롤이 사랑받는 캐릭터라고 하지만, 새 시리즈에 그다지 기대가 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