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슈퍼내추럴" 시즌15로 끝나지 않는다?

15년 간 방영해왔던 인기 미드 시리즈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이 오는 10월 마지막 시즌인 시즌15의 나머지 7개 에피소드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미국 현지는 마치 MLB나 NBA에서 위대했던 스타 선수의 마지막 은퇴 투어 직전의 분위기와 흡사하네요.

 

사실 저도 개인적으로 꽤 좋아했던 미드 시리즈라 슈퍼내추럴의 종영은 정말 섭섭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최근 딘 윈체스터 역의 젠슨 액클리는 한 팟 캐스트에 출연해서 슈퍼내추럴 시즌15 종료 후에도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닐 수 있다는 발언을 했습니다. 전에도 이런 비슷한 말을 한 적이 있다는 군요.

5년 안에는 누군가 전화해서 "스트리밍용 액션물 짧은 걸로 하나 합시다. 6화 짜리로요"라고 말할 것 같았어요.

젠슨 액클스의 이 말이 실현된다면 슈퍼내추럴의 정식 종영 후에 6개짜리 에피소드를 가진 외전 격의 시리즈가 다른 플랫폼(뭐 CW 관련 플랫폼이 되겠지만요^^)에서 방영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플래쉬 백 에피소드가 아니고 엔딩 후 몇 년 뒤의 이야기를 다룬다면, 딘과 샘이 살아남아야 한다는 의미이기도 하고요.

 

슈퍼내추럴의 마지막 남은 시즌15 에피소드 7개는 10월 8일 방영이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