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블랙리스트 시즌8 방영일 등 소식들

블랙리스트 시즌8 프리미어 방영일이 공개되었습니다. 블랙리스트 시즌8은 11월 13일 금요일 8시에 방영이 시작됩니다.

블랙리스트 시즌7이 코로나 사태로 조기 종영되면서 시즌8도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블랙리스트 시즌8 촬영이 곧 시작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시즌17 피날레 에피소드는 애니메이션과 실사의 혼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깜짝 놀란 기억이 나네요.

 

블랙리스트 시즌8은 다시 정상적으로 실사 미드로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지만요.^^

 

시즌7에서 나바비의 빈 자리에 충원되었던 에이전트 팍 역의 로라 손(Lauea Sohn)이 시즌8에는 레귤러 역으로 고정 출연하게 된다고 합니다. 로라 손은 어머니가 한국인인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한국계 배우라 반갑긴 하지만, 성공적으로 블랙리스트 팀에 합류할 수 있을지는 시즌8이 진행되어 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이전트 팍을 위한 스페셜(?) 에피소드를 하나 밀어주긴 했지만, 아직까지 병풍이라는 느낌을 지우기 힘드네요.

 

블랙리스트 시즌8의 가장 중요한 얘기는 아무래도 여주인공 엘리자베스 킨이 레딩턴과 어머니 로스토바 중 누구의 편에 설 것인가? 같은데요. 아무래도 시즌7까지 내용으로 봐서는 어머니 편에 설 듯 합니다만... 결국 시즌7까지 와서야 어머니 로스토바가 왜 쫓기는 몸이 되었는지 밝혀졌습니다. 아마 시즌8에서 엘리자베스 킨은 레딩턴의 반대편에서 어머니에게 씌워진 타운센드 지령을 벗기는 데 주력할 듯 보입니다.

 

또 시즌7 말미에서 레딩턴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으며, 레딩턴은 자신의 범죄 제국을 엘리자베스 킨에서 승계하려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과연 시즌8 마지막까지 레딩턴은 살아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실 레딩턴 보는 재미에 보는 블랙리스트인데... 요즘 레딩턴과 뎀베 사이도 안 좋고... 아람의 개그씬도 안 보이고... 좀 그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