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루시퍼 시즌4 부활(넷플릭스에서 리뉴얼 확정)


방금 전 루시퍼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루시퍼 시즌4가 드디어 새 보금자리를 찾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루시퍼 시즌4를 리뉴얼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오늘 루시퍼의 크리에이터 조 헨더슨은 아래와 같은 내용을 트위터에 남겼습니다.


고마워요! 루시퍼 팬들 정말 고마워요! 여러분이 살렸어요. 이젠 좀 쉬어도 되요. 지금까지 해쉬태그 날리느라 고생한 손가락에 얼음찜질이라도 하면서 쉬길 바랍니다. 곧 악마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당초 아마존에서 루시퍼 시즌4 부활을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었는데, 갑작스레 넷플릭스에서 결정을 내린 모양입니다. 이렇게 되면 지정생존자 시즌3가 넷플릭스에서 제작될지 모른다는 소문은 어떤 영향을 받게될지 모르겠네요.


지난 5월 피의 미드 대숙청(?) 때 캔슬당한 미드 중에 루시퍼를 포함해서 브루클린 나인나인, 익스팬스가 새 보금자리를 찾아 시즌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루시퍼 시즌4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면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처럼 시즌 전체가 한꺼번에 공개되는 건지 궁금하네요. 


루시퍼 시즌4같은 경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되는 걸까요? 방송이야 넷플릭스를 통해서 하지만, 제작을 넷플릭스에서 하는 건 아닌 거니까요.


아직 루시퍼 시즌4의 공개일 등 디테일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하던 작업들이 있을 테니까 아마 내년 쯤이면 루시퍼 모닝스타를 시즌4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