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루시퍼 시즌4, 아마존에서 회생 논의 중


지난 5월 피의 미드 대숙청(?) 당시 희생되었던 많은 작품들 중 하나였던 루시퍼

시즌4의 부활 가능성이 생겼다는 소식입니다.


아마존에서 루시퍼 시즌4 제작을 논의 중이라네요.


아마존 스튜디오 대표 Jennifer Salke가 지난 주 목요일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말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루시퍼에 대해 논의중입다. 아직 계약을 확정하지는 않았습니다. 루시퍼는 세계 시장에서 반응이 좋고 특히 영국에서 인기거 많습니다. 오늘(목요일) 상황을 확인하진 않았지만 어제 논의가 진행되었다고 들었습니다.


미드 루시퍼는 시즌3 종료 후에 FOX에서 캔슬을 발표했으며, 열성 팬들의 시즌4 제작 청원이 있기도 했던 작품입니다. 특히 주연 남자배우 톰 엘리스가 무척 루시퍼에 관해 애정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었죠.


또 FOX 역시 이례적으로 제작이 되어 있던 미방송 에피소드 2개를 특별 편성하여 시즌3 종료 후에 방송해주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재미있게 보던 미드라 이번에 아마존에서 꼭 루시퍼 시즌4 제작에 나섰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5월 피의 숙청을 당했던 작품들 중에 브루클린 나인-나인, 익스팬스가 새 방송국을 찾아 시즌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고, 루시퍼도 새 보금자리를 찾게 되면 좀 아쉽다 싶은 작품은 지정생존자가 남는군요,


지정생존자 시즌3도 간간히 넷플릭스에서 제작한다는 소문이 돌기도 하는데, 반가운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