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국내 넷플릭스 4월 방영 최신미드&최신영화 정리

2020년 4월 국내 넷플릭스에 올라오는 최신미드와 최신영화 정리해보았습니다.


종이의 집(Money Heist) 시즌4 - 4월 3일

18세 이상 / 액션, 범죄, 미스터리

 

《종이의 집》 파트 4는 혼돈 속에 시작된다. 교수는 리스본이 처형되었다고 생각하고, 리우와 도쿄는 군의 탱크를 날려버린 상황. 게다가 나이로비는 생사를 다투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시간을 보내는 강도들. 그런 와중에, 무리 중에서 적이 나타나자 그들은 심각한 위험에 놓인다.


커피 앤 카림(Coffe & Kareem) - 4월 3일

18세 이상 / 액션, 코미디 / 1시간 28분

 

경찰관 제임스 커피(에드 헬름스)는 바네사 매닝(터라지 P. 헨슨)과의 새로운 연애에 푹 빠져있다. 그녀의 사랑스러운 12살짜리 아들 카림(테런스 리틀 가든하이)이 두 사람을 갈라놓기 위한 계획을 세운 것도 모른 채 말이다. 카림은 엄마의 남자 친구인 커피를 혼내준 뒤 영영 쫓아버릴 생각으로 범죄자들을 고용하려고 한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범죄 현장을 목격하는 바람에 자신과 커피는 물론 엄마까지 그들의 타깃이 되고 만다. 카림은 무자비한 그들의 손에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끔찍하게 싫었던 커피와 파트너가 된다. 그리고 디트로이트를 가로지르는 위험한 추격전을 벌인다. 《스투버》 《원펀치》의 마이클 다우스 감독이 연출한 《커피 & 카림》은 절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꼬마와 어른이 한 팀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육두문자가 날아다니는 시끄럽고 화끈한 액션 코미디로 베티 길핀, 론리코 리, 앤드루 배철러, 데이비드 앨런 그리어 등이 출연한다.


 

비어 브라더스(Brews Brothers) 시즌1 - 4월 10일

18세 이상 / 코미디

 

《비어 브라더스》는 앙숙이나 다름없는 형제 빌헬름(앨런 아이즌버그)과 애덤 로드먼(마이크 캐슬)의 이야기다. 어쩌다 보니 양조장을 함께 운영하게 된 두 사람. 그들은 맥주 천재, 다시 말해 브루 마스터지만, 맥주 만드는 기술과 성격은 완전히 다르다. 두 사람이 서로를 보완하며 이야기가 펼쳐지는 것이 평범한 드라마의 법칙. 하지만 이 형제는 둘을 합쳐도 멀쩡한 한 사람 몫에는 한참을 못 미친다.


러브 웨딩 리피트(Love Wedding Repeat) - 4월 10일

18세 이상 / 코미디 / 1시간 40분

 

프랑스 코미디 영화 "Plan de Table"의 리메이크 영화.

하나뿐인 여동생의 결혼식. 테이블 배치 때문에 대혼란이 일어난다. 설상가상 마음에 둔 그녀까지 놓쳐버린 잭. 만약 처음으로 다시 돌아가 다른 방법을 쓴다면 어떨까? 대


매직 마스크 레슬러(Main Event) - 4월 10일

12세 이상 / 액션 / 1시간 41분

 

마법의 레슬링 가면을 발견한 열한 살 소년 리오 톰프슨(세스 카). 그 덕분에 초인적인 힘을 얻은 리오는 WWE 선수가 되기 위해 레슬링 대회에 참가한다. 든든한 할머니(티치나 아널드)의 지원도 있겠다, WWE 슈퍼스타가 되려는 꿈을 이룰 수만 있다면, 리오는 못 할 것이 없다. 하지만 링에서는 어마어마한 도전자들이 기다린다. 모든 장애물을 이기고, 이 작은 소년은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까. 제이 캐러스가 연출하고, 애덤 팰리와 켄 머리노가 출연하는 영화. WWE 슈퍼스타 코피 킹스턴과 더 미즈, 셰이머스도 함께한다.


 

파우다: 혼돈(Fauda) 시즌 3 - 4월 16일

18세 이상 / 액션, 드라마, 스릴러

 

몇 달에 걸친 비밀 임무. 팀원들은 보안국의 핵심 수배 인물인 하마스 지도자를 뒤쫓고 있다. 내키지 않으면서도, 도론은 열정 넘치는 젊은 권투 선수를 이 일에 끌어들인다.


 

세르지우(Sergio) - 4월 17일

12세 이상 / 드라마 / 1시간 58분

 

유엔의 최고위급 외교관인 세르지우 비에이라 지멜루(와그너 모라). 카리스마 넘치며 복잡한 성격을 가진 그는 외교관으로 지내는 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세계에서 가장 불안한 지역에서 보낸다. 그곳에서 그는 평범한 사람들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대통령, 혁명가, 그리고 전범들과도 협상을 훌륭히 끌어냈다. 하지만 그는 사랑하는 여인(아나 데아르마스)과 평범하게 살고 싶어진다. 그렇게 새로운 인생을 준비하던 그때,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세르지우. 그는 미국의 침공으로 혼돈에 빠진 바그다드로 가게 된다. 그리고 폭탄이 터져 UN 본부가 붕괴하자, 그곳에 갇힌 세르지우는 긴박한 상황에 빠진다. 이제 그의 임무는 죽느냐, 사느냐 목숨이 걸린 투쟁으로 변한다. 실존 인물과 실화에서 영감을 받은 《세르지우》는 자신의 선택으로 야망, 가족, 사랑이 무너지는 상황에 직면한 한 남자에게 초점을 맞춘다. 육체적으로도 감정적으로도 한계에 내몰린 세르지우. 그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라이징 하이(Rising High) - 4월 17일

라이징 하이》는 두 부동산 사기꾼의 성공과 몰락을 그린 영화다. 빅토어 슈타이너(다비트 크로스)와 게리 팔클란트(프레데리크 라우)는 은행원 니콜 클레버(야니나 우제)와 손잡고 부동산 사기를 벌여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된다. 하지만 머지않아 거짓과 사기, 기만의 구렁텅이로 점점 더 깊이 빠져드는 세 사람. 급기야 현실감각을 상실하는 지경에 이른 그들은 자신들에게 진짜 중요한 게 뭔지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을 맞닥뜨린다.


라 테르(Earth and Blood) - 4월 17일

액션 / 1시간 20분

 

깊은 숲에서 제재소를 운영하는 사이드. 열여덟 살 딸의 미래를 위해 제재소를 팔기로 한다. 물론, 직원 하나가 친형의 압박에 대량의 코카인을 작업장 내부에 숨겨둔 사실은 제대로 알지 못한 결정이다.

갱단이 코카인을 찾아 들이닥치면서 사이드는 이내 현실을 깨닫는다. 상대는 목적을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할 것이다. 수적으로도 월등히 우세하다. 그렇다고 포기하기엔 이르다. 작업장 구조를 사이드만큼 잘 아는 사람이 없는 데다, 딸을 지키려면 갱단에 맞서는 게 불가피한 상황이므로. 결국 제재소를 요새 삼아 갱단과 전쟁에 돌입하는 사이드. 사상자 수가 늘어날수록 보복의 감정도 걷잡을 수 없이 커져만 간다.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After Life) 시즌2 - 4월 24일

18세 이상 / 코미디, 드라마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이 새로운 에피소드 6편과 함께 2020년 4월 24일 넷플릭스에 돌아온다.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은 탬버리라는 허구의 작은 도시가 배경인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 아내가 암으로 세상을 떠난 다음, 인생이 무너져버린 지역 신문 기자 토니(리키 저베이스)의 이야기다. 

시즌 2에서 토니는 여전히 아내를 잃은 커다란 슬픔으로 허우적대면서도, 주변 사람들에게 더 좋은 친구가 되고자 노력한다. 각자의 문제를 안고 씨름하는 사람들. 그들은 지역 신문이 폐간될지 모르는 위기 때문에 더욱 힘들어한다.

지역 아마추어 극단의 공연이 모두에게 활기를 선물할 수 있을까?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은 데릭 프로덕션스가 제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리키 저베이스가 기획과 각본, 연출을 맡은 6부작 시리즈. 찰리 핸슨은 프로듀서로, 리키 저베이스와 덩컨 헤이스는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리키 저베이스와 함께하는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다운튼 애비》 《닥터 후》의 퍼넬러피 윌턴, 《해리 포터》 시리즈와 《왕좌의 게임》의 데이비드 브래들리, 《엑스트라스》의 애슐리 젠슨, 《플렙스》 《데이비드 브렌트: 라이프 온 더 로드》의 톰 배즈든, 《엣지 오브 투모로우》의 토니 웨이, 《세머테리 정션》 《데릭》의 데이비드 얼, 《힘 앤드 허》의 조 윌킨슨, 《데릭》의 케리 고들리먼, 《데이비드 브렌트: 라이프 온 더 로드》의 맨디프 딜런과 조 하틀리, 로신 코너티, 다이앤 모건, 《이스트엔더스(Eastenders)》의 트레이시앤 오버먼. 그 외 《다운튼 애비》의 피터 이건, 《배드 에듀케이션(Bad Education)》의 이선 로런스, 《코러네이션 스트리트(Coronation Street)》 《에머데일(Emmerdale)》의 빌 워드도 참여한다. 


익스트랙션(Extraction) - 4월 24일

18세 이상 / 액션, 드라마 / 1시간 56분

 

잃을 것이 없는 남자 타일러 레이크(크리스 헴스워스), 두려움을 모르는 암시장의 용병. 감옥에 갇힌 국제적인 범죄 조직 수장의 아들이 납치되자, 레이크는 아이를 구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하지만 무기 거래와 마약 밀매가 판을 치는 혼탁한 암흑가에서, 처음부터 위험했던 임무는 점점 불가능에 가까워진다. 그리고 레이크와 소년의 인생은 영원히 바뀌고 만다. 샘 하그레이브가 연출을 맡은 《익스트랙션》은 폭발적인 액션과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하는 영화. AGBO 필름스(AGBO Films)와 TGIM 필름스(TGIM Films)가 제작하고, 조와 앤서니 루소, 마이크 라로카, 크리스 헴스워스, 에릭 기터, 피터 슈베린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위험한 거짓말들(Dangerous Lies) - 4월 30일

호러, 스릴러

 

부유한 환자를 보살피던 요양사는 환자의 사망 후, 막대한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 이후 요양사는 기만과 살해의 소용돌이에 휘말린다. 이 위기를 벗어난다면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내야 한다. 심지어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도 믿을 수 없다.


4월 방영예정인 국내 넷플릭스 미드&영화 정리해봤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영화 "익스트랙션"과 "애프터 라이프 앵그리맨", "종이의 집" 정도 기대가 되는군요. 

 

제발 익스트랙션이 3월 "스펜서 컨피덴셜"의 전철은 밟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넷플릭스 최신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이렇게 만들기도 힘들다.

꽤 기대를 했던 영화입니다.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 인성은 별로 맘에 안 들지만, 헐리우드 최고 몸값을 찍는 마크 월버그를 넷플릭스에서 섭외를 했다는 것만으로도 꽤 괜찮은 영화가 나올 것 같았거든요...

banana-expr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