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시즌2 프리미어 방영일 공개

스타워즈 미드 "만달로리안" 시즌2 프리미어 방영일이 발표되었습니다. 만달로리안 시즌2는 10월 30일 방영이 시작됩니다. 역시 미리미리 제작을 시작한 덕에 코로나 사태에도 늦춰지지 않고 돌아왔네요.

 

 

 

만달로리안 시즌2 캐스팅 소식(마이클 빈/로사리오 도슨/빌 버)

스타워즈 미드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 시즌2 캐스팅 소식입니다. 국내에서는 여전히 인기가 시큰둥한 스타워즈 시리즈지만, 미국 현지에서는 여전히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

banana-express.tistory.com

이미 알려드린 캐스팅 소식 외에 몇몇 배우의 캐스팅 소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직 배역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영화 "히트맨(2007)" 미드 "저스티파이드)" "데드우드"의 티모시 올리펀트의 출연이 확인되었고요. 전설의 SF 미드 "배틀스타 갤럭티카"의 스타벅 케이티 색호프가 보 카탄 크레이즈 역으로, 스타워즈 원작 영화 시리즈에서 장고 펫 역을 연기했던 테뮤라 모리슨이 보바 펫 역으로 만달로리안 시즌2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만달로리안의 쇼러너 존 파브로는 이미 시즌3 대본 집필 중이라고 하니, 만달로리안 시즌3도 차질 없이 내년 하반기에는 돌아올 것 같습니다.

 

이미 제작 중인 오비완 케노비의 솔로 시리즈 외에 디즈니+는 "러시아 인형처럼"의 쇼러너 레슬리 헤드랜드의 지휘 아래 여성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스타워즈 미드 시리즈를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