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영화 소식

마동석, 헐리우드 진출: 마블 영화 이터널즈 캐스팅


배우 마동석이 헐리우드에 진출한다는 소식입니다. 출연 작품은 무려... 마블의 이터널즈(Eternals)!!!


이터널즈(이터널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의 3번째 작품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시작될 마블 시네마블 유니버스 페이즈4의 앞선 두 작품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과 "블랙 위도우"입니다. 국내엔 생소한 제목이지만 그만큼 이터널즈는 마블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는 프로젝트라는 얘기죠.


아직 마동석이 어떤 배역을 맡았는지, 출연 분량이 얼마만큼이 될지 알려진 바는 없지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최소한 "어벤져스: 에이즈 오브 울트론"의 수현만큼의 분량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게다가 이터널즈에 이미 캐스팅된 배우들이 몇몇 알려지고 있는데, 명단에 안젤리나 졸리와 쿠마일 난지아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더 설명이 필요없는 스타이고, 쿠마일 난지아니는 HBO 미드 "실리콘 밸리"의 디네쉬 척태이 역으로 국내에 알려진 배우입니다.


수현도 그렇고, 마동석도 영어가 가능하니 기회가 오는군요. 사실 수현이야 그렇다치고, 마동석의 경우, 동양인으로서는 독특한 캐릭터라 이 작품을 발판으로 헐리우드에서 좀 더 비중있는 배역을 맡을 기회도 생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마블 시네마블 유니버스 페이즈4 작품 이터널즈(이터널스)는 올해 8월 경에 촬영이 시작되어, 2020년에 개봉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