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킬링 이브 시즌3 리뉴얼

킬링 이브 시즌3가 리뉴얼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미국 시간으로 4월 7일 저녁에 시즌2 프리미어를 방송했는데, 하루 만에 시즌3 리뉴얼이 결정되었네요. 그만큼 반응이 좋았다는 반증이겠죠.

 

시즌3부터는 Suzanne Heathcote가 쇼러너를 맡게 된다는 소식도 전했습니다. Suzanne Heathcote는 피어 더 워킹 데드(Fear the Walking Dead)의 작가를 맡았던 경험이 있습니다.

 

루크 제닝스의 "코드네임 비라넬(Codename Villanelle)"을 원작으로 하는 킬링 이브는 작년에 시즌1을 방영하고, 색다른 분위기로 시청자들과 비평가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브 역의 산드라 오는 Golden Globe, SAG Award, Critics’ Choice Award, Dorian Award 등을 수상했으며, 비라넬 역의 조디 코머는 the Royal Television Society Award와 Broadcasting Press Guild Award를 수상했습니다. 킬링 이브 시즌1은 TCA Award에서 “Best New Show”와 Gotham Award에서 "Breakthrough Series"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킬링 이브 시즌2도 아직 방영이 안되었는데, 기다려지네요. 왓챠플레이에서 방송한다는 소식이 있던데...

 

재빠르게 시즌3 리뉴얼을 알린 킬링 이브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