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더 테러(The Terror) 시즌2, 방영일자, 캐스팅, 시놉시스

 

작년 봄에 방영된 더 테러 시즌1은 댄 시몬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북극 탐험에 나선 탐험선 테러 호와 그 선원들의 이야기를 다뤘죠.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호러 미드 더 테러 시즌1은 최고의 찬사를 받으면서 시즌을 마쳤고, 올해 시즌2가 돌아옵니다.

 

더 테러 시즌2의 부제는 인퍼미(Infamy: 오명, 악명)입니다. The terror: Infamy.

시즌1과는 전혀 다른 소재의 이야기로 다른 배우들이 출연하게 되는 구성입니다.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더 테러 시즌2에 관해 알려진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1. 더 테러 시즌2 시놉시스

 

더 테러 시즌2는 2차 세계대전 기간 중 일본계 미국인 커뮤니티에서 일어나는 일련의 이상한 죽음들을 소재로 합니다. 미국은 진주만 공습 후, 일본에 대한 선전포고를 하며 미국내 거주하는 일본인들을 모두 수용소에 강제 수용했습니다. 공개된 스틸 사진을 보면 아마 사건은 그 수용소 안에서 일어나는 듯 싶습니다.

 

2. 더 테러 시즌2 프리미어 방영일

 

더 테러 시즌2 프리미어는 2019년 8월 12일로 알려졌습니다.

 

3. 더 테러 시즌2 캐스팅

 

일본인 커뮤니티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배경으로 하는 만큼 일본계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 스네자네 키키(로스트 인 스페이스), 신고 우사미(언브로큰), 나오코 모리(토치우드), 조지 타케이(스타 트렉), 미키 이시카와(9-1-1) 등이 캐스팅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더 테러 시즌2 역시 시즌1과 마찬가지로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