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열전

배우열전-(2) 스트라이크백, 라스트 쉽의 로나 미트라

지난 번 배우열전-(1) 설리반 스탭플턴에  이어서 오늘은 배우열전 2번째 편으로 설리반 스탭플턴과 스트라이크 백에 함께 출연했던 로나 미트라(Rhona Mitra)란 여배우를 소개해드립니다.

 

 

풀네임은 로나 나타샤 미트라(Rhona Natasha Mitra)

이름을 봐서는 왠지 프랑스나 러시아계 배우처럼 생각되지만 영국 런던 출생이네요.

 

1976년 8월 9일 생

신장은 168입니다.

 

 

울트라액션(?) 성인미드인 스트라이크 백에서 설리반 스탭플턴과 필립 윈체스터의 상관인 레이철 달튼 소령(Maj. Rachel Dalton) 역을 맡았습니다. 영국 특수부대 팀장 역으로 출연하는 것이니만큼 런던 출신 배우의 영국 액센트를 오리지널 발음으로 감상하실 수 있죠.^^

 

주요 출연 작품으로는

 

영화 둠즈데이 : 지구 최후의 날 (Doomsday, 2008)

 

 

영화 언더월드 : 라이칸의 반란 (Underworld : Rise of the Lycans, 2009)

 

다소 강단있어 보이는 이미지에 액션 연기에 능해서인지 여전사 이미지의 배역에 캐스팅이 자주 되었네요.

 

미드 쪽으로 유명한 작품으로는 보스턴 리걸(Boston Legal, ABC, 2004-2005)이 있는데요. 15년 전 작품이니만큼 사진을 보니 미모가 상당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스트라이크 백에 이어서

 

라스트 쉽(The Last Ship)에 레이첼 스캇 박사(Dr, Rachel Scott)역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스트라이크 백에서도 시리즈 중간에 사망하는 배역이었는데, 라스트 쉽에서도 시즌2 마지막 에피소드의 마지막 장면에서 사망하더군요.

 

스트라이크 백과 라스트 쉽 방영시기가 비슷했던 것도 있고, 헤어스타일이나 작품 내 배역 이미지도 비슷했는데 아쉽게도 시리즈 중도 하차도 비슷했네요.

 

그후로 2017년 스트레인(The Strain), 2018년 슈퍼걸(Supergirl)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만,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었습니다. 매력있는 배우인데 차기작을 기대해봅니다.

 

배우 열전 다음 시간에는 미드 라스트쉽에서 같이 출연한 에릭 데인(Eric Dane)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나 미트라의 최근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