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더 보이즈" 스핀오프 미드 제작

현재 미국 현지에서 핫한 미드죠. 아마존 프라임의 "더 보이즈(The Boys)" 스핀오프 제작이 결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미드 시리즈 "더 보이즈"는 추악한 비밀을 가지고 있는 슈퍼 히어로 집단과 그것을 파헤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R-rated(미성년자 관람불가) 등급 드라마입니다. 

 

현재 시즌2 6화까지 방영이 되었으며, 시즌1에 이어 시즌2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시즌3 리뉴얼이 일찌감치 확정되었으며, 시즌3에는 "슈퍼내추럴"의 주인공 젠슨 애클스가 "솔져 보이" 역으로 출연할 전망입니다.

 

"더 보이즈"는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시리즈입니다. 아마 당분간은 아마존의 간판 노릇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아마존 입장에서는 이런 귀한 아이템을 일회성으로 쓰고 싶지 않은 게 당연했을 겁니다.

 

더 보이즈 오리지널 시리즈의 작가와 총괄 프로듀서를 맡고 있는 크레이그 로젠버그가 새 스핀오프 시리즈의 파일럿 에피소드를 집필하고 있으며 스핀오프 시리즈에서 쇼러너와 총괄 프로듀서를 맡게 된다고 합니다. 그 외 에릭 크립카, 세스 로건, 에반 골드버그, 제임스 위버, 닐 모리츠 등 더 보이즈 오리지널 시리즈의 제작자들 다수가 새 스핀오프 시리즈에 참여합니다. 

 

더 보이즈 스핀오프 시리즈는 보우트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청소년 슈퍼히어로 대학교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작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R-rated 등급이 될 것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