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루시퍼 시즌5 파트2 소식들

루시퍼 시즌5 파트1이 대단히 인상적인 마지막 장면을 남긴 뒤로 벌써부터 파트2에 관한 궁금증이 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애정하는 미드인데다가 마지막 등장 인물 보고서 정말 빵 터졌습니다.^^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루시퍼 시즌5 파트1 후기 포스팅에서 자세한 내용은 다루겠습니다.

 

루시퍼는 꽤 사연이 많은 드라마입니다. FOX에서 넷플릭스로 방영되는 곳도 옮겼고, 캔슬과 부활을 반복하며, 시즌별 에피소드 갯수도 그때마다 늘었다 줄었다 했습니다.

 

 

루시퍼(Lucifer), 시즌3를 끝으로 캔슬

엊그제 쏟아졌던 미드 캔슬 러쉬 사태에서 브루클린 나인-나인과 함께 가장 큰 이슈를 끌었던 루시퍼(Lucifer) 캔슬 소식입니다. 시즌3을 끝으로 루시퍼는 지옥으로 돌아가게 될 듯 합니다. 브루클

banana-express.tistory.com

 

 

루시퍼 시즌4, 아마존에서 회생 논의 중

지난 5월 피의 미드 대숙청(?) 당시 희생되었던 많은 작품들 중 하나였던 루시퍼 시즌4의 부활 가능성이 생겼다는 소식입니다. 아마존에서 루시퍼 시즌4 제작을 논의 중이라네요. 아마존 스튜디��

banana-express.tistory.com

 

루시퍼 시즌4 부활(넷플릭스에서 리뉴얼 확정)

방금 전 루시퍼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네요. 루시퍼 시즌4가 드디어 새 보금자리를 찾았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루시퍼 시즌4를 리뉴얼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오늘 루시퍼의 크리에��

banana-express.tistory.com

 

넷플릭스 루시퍼 시즌5 리뉴얼-시즌5가 마지막 시즌

넷플릭스가 루시퍼 시즌5 리뉴얼을 발표하며, 시즌5가 마지막 시즌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루시퍼 시즌5 에피소드 개수및 방영 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루시퍼는 FOX에서 시즌3까��

banana-express.tistory.com

 

톰 엘리스, 루시퍼 시즌6 넷플릭스와 계약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Lucifer)의 주연 배우 톰 엘리스(Tom Ellis)가 루시퍼 시즌6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입니다. 시즌3 진행되는 내내 루시퍼가 종영되느냐 마느냐 가지고 말이 많았는데, 일

banana-express.tistory.com

우여곡절 끝에 시즌6까지 방영이 될 것이라고 발표가 되었고, 아직 일정이 발표되지는 않았지만, 올해 안에 남은 시즌5 파트2가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루시퍼 시즌5 파트2 남은 에피소드 갯수는 8개

아직 에피소드별 시놉시스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에피소드 타이틀은 공개가 되었습니다.

5-9 Family Dinner

5-10 Bloody Celestial Karaoke Jam

5-11 Resting Devil Face

5-12 Daniel Espinoza: Naked and Afraid

5-13 A Little Harmless Stalking

5-14 Nothing Lasts Forever

5-15 Is This Really How It;s Going To End?!

5-16 A Chance At a Happy Ending

 

루시퍼 시즌5 파트2에 뮤지컬 에피소드가 있다.

파트1에서도 매지킨의 엄마 릴리스에 관한 플래시백 에피소드가 있었고, 릴리스가 노래를 하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파트2에는 본격적인 뮤지컬 에피소드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미 DC 팬돔을 통해서 일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룹 퀸의 노래 Another One Bites the Dust에 맞춰서 공연을 하고 있네요.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 

루시퍼 시즌5 파트2에 깜짝 손님이 등장합니다. 80년대 팝스타 데비 깁슨이 뮤지컬 에피소드에 쉘리 비트너 역으로 게스트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극중에서도 노래도 할 것이라고 하네요.

 

새로운 캐릭터 도노반 글로버 역으로 매튜 보러가 투입된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이브가 돌아온다.

시즌4에서 루시퍼와 메이즈를 모두 곤란하게 만들었던 이브(인바 라비)가 시즌5 파트2에 다시 등장한다고 합니다. 간신히 마음을 잡아가는 메이즈를 다시 흔들어 놓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