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영화 소식

드웨인 존슨,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2편 개발중 확인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Fast & Furious Presents: Hobbs & Shaw) 2편이 개발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첫 번째 스핀오프 영화로,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과 제이슨 스타댐(Jason Statham)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지난 주말 인타스그램 라이브 Q&A에서 드웨인 존슨은 분노의 질주: 홉스 앤 쇼 2편에 관해 이야기를 했는데요.

우리는 다음 영화인 "홉스 앤 쇼"의 개발 단계이고, 이 작업은 정말 흥미롭습니다. 홉스 앤 쇼 팀은 막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마쳤고, 앞으로의 방향을 정했습니다. 끝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첫 영화의 성공에 대해 감사를 전합니다.

개인적으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 팬이 아니라, 다소 식상한 영화이긴 했지만... 흥행 수입도 괜찮았기 때문에, 제작진으로서는 속편을 제작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하는 모양입니다. 

 

올해 개봉하기로 한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F9)가 내년으로, 내년에 개봉 예정이었던 F10은 내후년으로 개봉이 연기된 상황에서 홉스 앤 쇼 2편은 어디에 끼워넣을지가 궁금해지네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개봉 연기된 영화 정리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 바이러스에 영화계도 피해가 늘고 있습니다. 여러 작품들의 제작이 중단되었고, 완성 영화는 개봉일을 연기하고 있습니다. 개봉일이 연기된 주요 영화들 정리해보았습니다. 007 노 타임 투..

banana-expre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