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미드 "레이 도노반" 시즌7 끝으로 캔슬, 시즌8 리뉴얼?

일주일 전 쯤 쇼타임의 인기 미드 시리즈 "레이 도노반(Ray Donovan)"이 시즌7을 끝으로 캔슬된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1월 19일 시즌7 마지막 에피소드가 방영되고 20여일 만에 결정된 시리즈 캔슬은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배우들과 제작진들조차 예상치 못했던 일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레이 도노반의 주인공을 맡고 있는 리브 슈라이버(Liev Schreiber)가 방송이 계속될 것이라는 뉘앙스의 말을 남겼습니다.

레이 도노반 캔슬 소식이 전해진 후 놀라운 사랑과 지지를 경험한 우리 레이 도노반 식구들은 감개가 무량합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여러분의 노력이 통할 것 같다는 사실입니다. 아직은 약간 성급하지만, 조금만 더 노력한다면 레이 도노반이 재개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우리 팬 여러분 조금만 더 화이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하지만 리브 슈라이버의 말에 대해 쇼타임 담당자는 코멘트를 거절했습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극중 헐리우드 뒷골목의 해결사 역할을 맡고 있는 레이 도노반이 지금 사태로 어떻게든 해결하지 않겠느냐...라는 얘기가 돌고 있는데요.^^

 

물론 시즌이 방영되고 있는 중간에도 난데없이 캔슬이 발표되는 일이 부지기수이지만, 레이 도노반 정도 되는 작품이라면 마무리는 할 수 있도록 해줘야 한다는 게 팬들의 생각입니다. "크리미널 마인드"나 "NCIS"처럼 매 에피소드마다 새로운 사건이 생기는 구조가 아니라서 레이 도노반도 몇 시즌 안에 종영을 할 거라는 생각이 들긴 했었지만 이런 식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최근 "루시퍼"나 "익스팬스" 등 괜찮은 시리즈의 경우, 방송사나 플랫폼을 옮겨서 시리즈를 부활하는 경우가 꽤 있었는데요. 레이 도노반도 넷플릭스에서 줏어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