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넷플릭스+기예르모 델 토로, 호러 앤쏠로지 "10 애프터 미드나잇(10 After Midnight) 제작


넷플릭스에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10 애프터 미드나잇(10 After Midnight)"이 제작된다는 소식입니다.


10 애프터 미드나잇은 넷플릭스에서 제작되는 최초의 공포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지 표현으로는 호러 앤쏠로지(Horror Anthology)라고 발표를 했는데, 자세한 구성 형식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델 토로 감독은 세련되고 무서운 이번 시리즈를 구성하게 되며, 일부 에피소드의 각본과 감독도 맡게 된다고 하네요. J.Miles Dale과 Gary Ungar가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를 맡게 되며, 캐스팅, 에피소드 개수, 프리미어 날짜도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최근 쉐이프 오브 워터(Shape Of Water)로 아카데미 13개 부문에서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던 유명한 감독이죠. 특히 상상력이 풍부한 감독으로 독특한 작품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대표작으로는 헬보이, 퍼시픽림, 판의 미로, 북 오브 라이프, 블레이드 2 등 영화와 최근 종영된 미드 스트레인이 있습니다.  


델 토로 감독은 에비상을 수상한 애니메이션 트롤헌터(Trollhunter)의 크리에이터와 프로듀서로 일하면서 넷플릭스와 관계를 처음 맺었는데요. 트롤헌터 시즌3가 5월 25일에 공개됩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