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NCIS 시즌17 지바 다비드 복귀하나? 시즌16 피날레 지바 등장

NCIS는 매 시즌 피날레에 떡밥을 던지고 마무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깁스가 총에 맞은 적도 있고, 적진에 남겨지기도 하고 그랬죠. 하지만 이번 NCIS 시즌16 피날레 떡밥이 가장 강력한 것 같습니다.

 

NCIS 시즌16 피날레는 지바 다비드가 모습을 드러내면서 마무리를 지었네요. 앞서 시즌16 중간에 지바 다비드가 살아있다는 암시를 하긴 했었는데요. 

 

2019/04/26 - [최신 미드 소식] - NCIS 지바 다비드 생존 확인! 복귀 가능성은?

 

NCIS 지바 다비드 생존 확인! 복귀 가능성은?

NCIS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개인적으로 NCIS 광팬인데, 사실 소식이 굉장이 늦었네요. 디노조 하차 이후에는 아무래도 정이 덜 가서 예전처럼 칼같이 챙겨보질 않았는데, 2월 달 방송 에피소드에서 지바..

banana-express.tistory.com

깁스가 위험에 빠졌다며 나타난 지바 다비드는 어쨌든 시즌17 초반 에피소드에 출연을 하긴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NCIS 제작진은 지바 다비드의 시즌16 피날레 출연에 관해 말하면서 "will guest star"라는 표현을 썼습니다. 레귤러 배역으로 돌아오는 건 아니라는 뜻이겠지요.

 

앞선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듯이 디노조 역의 마이클 웨덜리와 함께 코트 드 파블로는 CBS에서 새 미드를 기획 중이기도 하니까요.

 

레귤러 배역으로 돌아오지 못하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오랜 만에 보는 지바의 얼굴이 반갑기만 하네요. 전 세계 모든 NCIS 팬들의 심정도 그랬으리라 생각됩니다. 하나 바람이 있다면 NCIS 시즌17에 디노조도 잠깐이라도 나와서 지바와 재회하는 장면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