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CW, 미드 배트우먼(Batwoman) 제작 공식 발표, 예고편(트레일러) 공개

배트우먼(Batwoman)이 CW의 애로우버스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CW는 배트우먼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 제작을 공식 발표하고 짧지만 예고편(트레일러)도 공개했습니다.

 

배트우먼은 이미 2018년 애로우버스 크로스오버 중 하나인 엘즈월드(Elesworld)에 출연한 바 있었는데요. 사실상의 배트 우먼 예고편이 된 셈이네요. 배트우먼 케이트 케인 역은 엘즈월드 때와 마찬가지로 루비 로즈가 맡습니다.

 

미드 배트우먼에는 루비 로즈 외에 더그레이 스콧(헴록 그로브)이 케이트 케인의 아버지 제이콥 케인 역으로, 레이첼 스카스턴(리전)이 앨리스 역으로, 메건 탠디(틴 울프)가 소피 무어 역으로, 캠러스 존슨(마블 루크 케이지)가 루크 역으로, 니콜 강(너의 모든 것)이 케이트의 의붓 언니 메리 해밀턴 역으로 출연합니다.

 

또 뱀파이어 다이어리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캐롤라인 드리스가 파일럿 각본을 썼다고 알려졌으며, 그렉 버랜티, 제프 존스, 사라 쉑터, 데이비트 너터, 마르코스 시가 등이 제작진에 합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미드 배트우먼의 정확한 방영시기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나 올해 말이나 내년 초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