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reen Rant 번역 기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관해 알려진 모든 정보

한창 어벤져스 4: 엔드 게임이 상영 중입니다만 엔드 게임 열풍이 사그라질 때 쯤이면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l Far From Home) 상영이 시작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2017년작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시퀄 작품이죠. 뉴욕을 뒤로 하고 유럽으로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의 모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관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 개봉일 : 2019년 7월 5일

* 주요 출연진 :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제이크 질렌할

* 감독 : 존 와츠

* 극본 : 크리스 맥케나, 에릭 소머스

 


톰 홀랜드의 두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

스파이더맨은 여러 번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오래 전 작품들은 제외하고라도 토비 맥과이어 주연의 스파이더맨 트릴로지와 앤드루 가필드 주연의 어메이징 스파맨 시리즈가 있습니다. 그리고 톰 홀랜드가 스파이더맨 배역을 이어받았죠.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이어서 톰 홀랜드의 두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인데,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영화 시리즈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엔드 게임" 등에 모습을 드러내서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이 익숙한 분들도 이미 많을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맨 솔로무비 트릴로지 중 두 번째 작품

2014년 마블의 케빈 파이기가 스파이더맨을 MCU에 영입할 생각으로 소니에 접근을 했었는데, 거절 당했다는군요. 이후 소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개봉했지만 별 재미를 못 보았고, 결국 2015년 2월에 마블의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합니다.

 

소니와 마블의 계약은 스파이더맨 트릴로지, 그러니까 3부작 영화를 2년마다 만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 스파이더맨: 홈커밍, 2019년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그리고 2021년에 세 번째 스파이더맨 영화가 개봉하게 됩니다. 세 번째 영화도 이미 제작에 들어갔다고 하는군요.


전작인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배역들 복귀는?

메이 숙모(메이 파커) 역의 마리사 토메이, 네드 리즈 역의 제이콥 배털론, 미쉘 역의 젠다야, 그리고 피터의 다른 급우들도 대부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돌아옵니다. 

 

또 닉 퓨리 역에 사무엘 L. 잭슨, 마리아 힐 역의 코비 스멀더스와 해피 호건 역의 존 패브로 등 쉴드 요원들도 돌아올 예정입니다.


제이크 질렌할이 미스테리오 역을 맡는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는 제이크 질렌할이라는 스타급 배우가 새로 출연하게 됩니다. 배역은 미스테리오라는데요. 미스테리오 역시 마블의 원작에 나오는 캐릭터라고 하네요. 

 

원작에는 빌런에 가깝다는데, 영화에서는 빌런보다는 조력자에 가까운 쪽으로 그려질 것이라고 합니다. 


그웬 스테이시가 등장할지 모른다.

마블 스파이더맨 원작에서 그웬 스테이시는 중요한 인물인데요. 앞선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루 가필드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도 분량과 역할의 차이는 있었지만 그웬 스테이시가 출연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는 그웨 스테이시의 모습을 볼 수 없었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는 그웬 스테이시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Cast 항목에서 확인은 못했지만, 마블에서 그웬 스테이시 역을 오디션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영상의 주인공은 거의 알려지지 않은 유럽 배우라고 합니다. 팬들은 대부분 미쉘이 스파이더맨의 연인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그웬 스테이시의 등장은 스파이더맨에 삼각 관계가 등장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도 낳고 있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줄거리

예고편(트레일러) 보시면 줄거리는 금방 눈에 들어오실 텐데요. 여름 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휴가를 떠난 피터 파커는 설레기만 하지만, 숙소에 나타나 마취총을 쏘아대며 나타난 닉 퓨리 때문에 바빠집니다. 닉 퓨리가 제시한 임무는 미스테리오라는 미스테리한 히어로와 힙을 합쳐 엘리멘탈즈라는 강력한 적들을 물리쳐야 한다는 것인데요. 엘리멘탈즈는 자연 재해를 일으켜 전 유럽을 파괴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파이더우먼 제시카 드루가 출연한다?

마블이 이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 "팜프 파탈 역할을 맡아줄 배역을 캐스팅 중이라는 루머가 돌면서 팬들은 제시카 드루(스파이더우먼)이 영화에 출연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데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IDMB의 영화 캐스팅 항목에는 제시카 드루라는 캐릭터가 소개되어 있지는 않네요. 

 

또 제시카 드루가 출연은 하지만 스파이더우먼이 아니라 MI6 출신의 쉴드 요원으로 닉 퓨리를 돕는 역할로 출연하게 된다는 소문(?)도 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관한 공식 발표는 없는 상황입니다.


존 와츠가 다시 감독을 맡는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감독을 맡았던 존 와츠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감독을 맡습니다. 사실 이점에 아무도 특별히 놀라지는 않았죠.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으니까요.


각본은 크리스 맥케나와 에릭 소머즈

크리스 맥케나와 에릭 소머즈는 이미 마블의 앤트맨과 와스프,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서 공동 작업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레고 배트맨 무비와 쥬만지: 웰컴 투 더 정글의 각본 작업도 함께 했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공식 예고편(트레일러)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공식 포스터

여러 가지 포스터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맘에 드네요. 원작이 만화니까 만화 느낌이 나는 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