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Renew & Cancel

NCIS(해군범죄수사대) 시즌17 리뉴얼

CBS가 시즌17 리뉴얼을 발표한 NCIS가 얼마 전 시즌21을 리뉴얼한 로 앤 오더:성범죄특수반(Law & Order: Special Victims Unit)에 이어 두 번째로 최장기 시리즈가 되었습니다.(애니메이션은 제외하고요^^)

 

2003년에 첫 시즌 방송을 시작한 NCIS는 현재까지도 CBS의 간판 미드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지바, 디노조, 애비 등 핵심 멤버들이 줄줄이 하차한 와중에도 아직은 계속해서 시리즈를 이어나갈 생각인 것 같습니다. 요즘은 덕키도 나왔다 안 나왔다 하긴 하지만요. ㅠㅠ

 

최근 비슷한 연차(?)의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크리미널 마인드(Criminal Minds)가 다음 시즌, 시즌15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는 소식이 들렸는데요. 장수 시리즈들이 메인 캐릭터들이 하차하고, 오랜 방영기간 때문에 식상하다는 소리도 들리긴 하지만, 막상 종영을 한다는 소식이 들리면, 기분이 허해지곤 합니다. 10년 이상씩 된 미드들은 어쩐지 배우들이 아는 사람같다는 생각이 들 때도 많으니까요.^^

 

NCIS는 혹시 깁스가 하차하더라도 맥기가 보스가 되서, 계속 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시즌30 한번 찍어봅시다! 가즈아! NCIS!)

 

극중 사망한 것으로 하차를 한 케이트와 지바는 어쩔 수 없겠지만, 디노조는 한번 얼굴을 비춰주면 안 되나요?

 

NCIS는 현재 시즌16 피날레는 몇 편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