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Renew & Cancel

아마존 한나(Hanna) 시즌2 리뉴얼

아마존이 한나(Hanna) 시즌2 리뉴얼을 발표했습니다.

 

미드 한나는 2011년 영화를 원작으로 제작된 아마존 프라임 오리지널 작품으로, 시즌1은 지난 3월 29일에 전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정체불명의 집단에 쫓겨 깊은 숲속에서 세상과 고립된 채 전사로 키워진 소녀가 세상에 나서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죠. 

 

주인공 한나 역에는 2000년생 신예 배우 Esme Creed-Miles(발음을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가, 한나를 키워온 아버지(?) 에릭 역에는 얼터드 카본(Altered Carbon)에서 다카시 코박 역을 맡았던 조엘 킨나만이 맡았습니다. 

 

영화를 미드로 제작하는 경우, 아무래도 런닝 타임이 영화보다는 미드가 긴 관계로 더 많은 이야기를 풀어놓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물론 미드의 퀄리티가 좋아야 한다는 전제가 따르긴 하지만요. 

 

미드 한나의 경우, 영화 한나의 각본을 맡았던 데이빗 파(David Farr)가 미드 한나 시리즈의 크리에이터로 작품 전체를 책임지고 있는 관계로, 시간 관계상 영화에서 다루지 못 한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저는 영화를 안 봐서ㅠㅠ) 영화를 보시면 분이시라면 미드도 챙겨보시면 재미있을 듯 합니다.

 

한나 시즌1은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즌2 역시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이라고 합니다. 한나 시즌2는 2020년 방영 예정이며, 시즌1의 크리에이터 데이빗 파(David Farr)가 시즌2도 맡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