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킬링 이브 시즌2, 지금까지 알려진 것들

킬링 이브(Killing Eve) 시즌1 마지막에서 이브는 비라넬을 칼로 찌르고, MI6 비밀 수사조직에서도 해고되었습니다. 게다가 "더 트웰브"의 정체는 여전히 베일에 싸여있고요. 킬링 이브 시즌2 방영이 코앞으로 다가오니 시즌2는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킬링 이브 시즌2에 관해 지금까지 언론을 통해 알려진 것들을 모아봤습니다.

킬링 이브 시즌2에 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유의하세요!

 

1. 킬링 이브 시즌2의 방영날짜

킬링 이브 시즌2는 2019년 4월 7일(미국 기준) BBC 아메리카를 통해 방영이 시작됩니다. 영국에서의 방영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BBC의 샬롯 무어 국장은 "킬링 이브 시즌2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2. 트레일러

킬링 이브의 첫 번째 트레일러는 2월 14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산드라 오와 조디 코너가 마지막 대면 이후 서로를 찾아 헤매는 듯한 내용으로 채워졌죠.

 

두 번째 트레일러는 3월 8일에 공개되었는데, 비라넬이 변장한 다양한 모습이 비춰지고, 산드라 오는 비라넬을 찾아 헤맵니다. 트레일러의 맨 처음에 "사랑에 빠지면 미친 짓도 마다하지 않는다"라는 비라넬의 독백에서 킬링 이브의 시즌2 전개 역시 평범하지 않을 것임을 조금은 예상할 수 있습니다. 사이코패스 킬러 비라넬에게도 사랑이 찾아오는 걸까요? 이브에 관한 호기심(?)이 사랑으로 변하게 되는 걸까요?

 

세 번째이자 마지막 트레일러는 비라넬이 병원에서 깨어나 아이들용 크록스 신발을 신는 장면부터 시작합니다. 트레일러에서 이브는 왜 자신이 비라넬을 칼로 찔렀는지 모르겠다고 하는데요... 저도 모르겠고, 아마 다들 모를 겁니다.^^

 

3. 킬링 이브 시즌2 플롯

일단 시놉시스 상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브와 비라넬은 시즌1과 다름 없이 MI6 요원과 사이코패스 킬러의 역할을 반복한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집착과 잔인한 행동으로 연결된다.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 후 비라넬은 사라졌고, 이브는 비라넬의 생사를 확인하려고 동분서주한다. 이브는 누구보다 먼저 비라넬을 찾아야 하지만, 비라넬을 쫓는 이들은 이브 뿐만이 아니다.

 

4. 킬링 이브 시즌2에 참여하는 캐릭터

 

주인공이 산드라 오와 조디 코너는 당연히(?) 참여합니다. 여기에 MI6 러시아 담당자 캐롤린 마틴스 역의 피오나 쇼 역시 다시 참여하지만, 이브의 남편 역의 오웬 맥도웰과 비서 엘레나 펠튼 역으로 나왔던 커비 호웰 밥티스트가 시즌2에도 출연할지는 아직 밝혀진 바 없습니다.

 

5. 킬링 이브 시즌2의 새로운 캐릭터

 

니나 소사나, 에드워드 블루멜 등이 새로운 캐릭터로 출연이 확정되었고, 줄리안 바랫, 헨리 로이드휴스, 새넌 타베트의 카메오 출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6. 콘스탄틴은 정말 죽었나?

 

시즌1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비라넬이 핸들러를 살해하려고 하는 장면이 나온느데요. 나중에 콘스탄틴이 이때 부상으로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들리죠. 하지만 정말 죽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최근 공개된 사진에서는 콘스탄틴과 비라넬이 런던에서 시즌2를 촬영하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회상 장면인지 콘스탄틴이 살아서 시즌2에 출연하는 건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요.

 

7. 피비 월러 브리지는 시즌에도 계속 참여하는가?

 

네, 월러 브리지는 시즌1의 쇼러너이자 작가로 루크 제닝스의 원작 "코드네임 비라넬"을 극본으로 연출하는 데 많은 기여를 했습니다. 하지만 시즌2에서는 프로듀서로 참여합니다. 작가는 에메랄드 페넬입니다.

 

산드라 오는 페넬과의 작업에 대해 "느낌이 좋다"면서 "에메랄드와 피비는 좋은 친구들입니다. 생각이 같아요. 물론 에메랄드만의 스타일은 있죠."라며 만족을 표했습니다.


이상 킬링 이브 시즌2에 관해 알려진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