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프란체스카 리얼, 기묘한 이야기 시즌3 중심 인물로 캐스팅


기묘한 이야기 시즌 3은 프란세스카 리얼을 이번 미스터리의 중심인물로 캐스팅됐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3 촬영은 4월 말에 시작되었으며, 시즌1부터 출연한 밀리 바비 브라운,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시즌2에 합류한 샌디 싱크, 프리아 퍼거슨 등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시즌 3에 합류한 연기자로는 베테랑 배우인 캐리 엘웨스와 제이크 부세이, 상대적으로 덜 유명한 마야 서먼 호크(우마 서먼과 에단 호크의 딸이죠^^)가 있고요.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의 시즌1 마케팅은 인디애나 주 호킨스에서 어린 윌 바이어스가 사라진 원래의 스토리에 집중했었는고, 시즌2 마케팅은 특정 인물들의 운명에서부터 기묘한 것이 무엇인지 등 수수께끼가 중심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시즌3 마케팅은 그보다 더 비밀스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즌2의 마지막에서도 힌트가 거의 제공되지 않았었죠.(섀도우 몬스터인 마인드 플레이어가 출연한다는 것은 알려졌지만요)


정상적이라면 올해 2018년이었어야 할 시즌3 방송이 내년 2019년으로 연기되면서 시즌3 내용에 관한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한 시즌당 10편도 안되는 에피소드 때문에 팬들의 갈증은 더욱 심하는 후문입니다.


Deadline(미국 연예잡지)에 따르면, 리얼은 호킨스 지역 내 공공 수영장에서 일하는 인기 있는 인명 구조원인 헤더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 외에는 모든 것이 비밀이네요. 데드라인은 헤더가 시즌 3에서 어두운 미스터리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리얼은 코미디 TV시리즈 Haters Back Off 에서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내년에 돌아올 기묘한 이야기 시즌3가 무척 기대됩니다. 못 본 사이에 아이들이 무척 커버렸을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