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리암 햄스워스 신작 미드, 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 티저 공개

리암 햄스워스(Liam Hemsworth) 주연의 신작 미드 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Most DangerouMost Dangerous Game) 티저가 공개되었습니다.  또 007 신작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 개봉 전에 크리스토프 왈츠(Christoph Waltz)의 연기도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은 오는 4월에 런칭하는 모바일 기반 VOD 플랫폼 퀴비(Quibi)를 통해 방영되는데요. 이 퀴비라는 플랫폼이 미국 현지에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하며 한 회 에피소드를 7분에서 10분 사이로 끊어 맞춘다는 점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키퍼 서덜랜드가 출연하는 "더 퍼지티브" 리메이크 드라마도 퀴비에서 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2020/02/02 - [최신 미드 소식] - 키퍼 서덜랜드 출연 미드 "더 퍼지티브(도망자)" 티저 공개

 

이외에도 스티븐 스필버그, 기예르모 델 토로, 안톤 후쿠아 등 굵직굵진한 감독과 배우들의 신작들이 줄줄이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퀴비에서 방영 예정인 컨텐츠는 추후에 다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시 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으로 돌아와서 공식 로그라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병으로 죽기 전 임신한 아내를 보호하려는 다지 메이너드(햄스워스)가 죽음의 게임에 참여하기로 한다. 하지만 그는 들었던 것과 달리 자신이 사낭꾼이 아니라 먹이라는 사실을 곧 알게 된다. 이 액션 스릴러는 한 남자가 자신과 가족을 위해 얼마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게임을 시작하지

모스트 데인저러스 게임은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의 닉 산토라가 작가로, 매드 맨(Mad Men), 데어데블(Daredevil)의 필 에이브러햄이 감독으로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