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Renew & Cancel

HBO <실리콘 밸리> 시즌6로 종영

HBO의 인기 코미디 미드 실리콘 밸리(Sillicon Valley)가 시즌6를 끝으로 종영된다는 소식입니다. 올해 굵직굵직한 미드들이 많이 종영하네요.ㅠㅠ

 

실리콘 밸리 시즌6은 7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서 앞선 시즌들보다 에피소드 개수가 줄어들 것으로 보이며, 올해 말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실리콘 밸리는 미국 실리콘 밸리를 배경으로 "파이드 파이퍼"라는 벤쳐 기업의 임직원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코미디 미드로 미국 내에서 상당한 덕후 층을 가지고 있는 작품입니다. 현재 방영되는 미드 중에 가장 <쉐임리스>와 쌍벽을 이루는 욕이 많이 나오는 미드로 국내에서는 자막이 "오리지널(욕설) 버전"과 "순화 버전"이 돌아다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순화된 버전으로 봐도 재미가 있지만, 실리콘 밸리의 참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욕설 버전으로 감상하시기를 추천합니다.

 

특히 작중 버트람 길포일(마틴 스타 분)과 디네쉬 척태일(쿠마일 난지아니)가 서로 티격태격대는 장면들은 압권입니다. 다른 캐릭터들도 다들 웃기지만요.^^ 디네쉬 역의 쿠마일 난지아니는 최근 실리콘 밸리의 인기를 업고 <마블 이터널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등 굵직한 영화에 얼굴을 내밀고 있습니다.

 

아마 한국에서는 절대 만들기 힘든 미드가 아닌가 싶네요. 반은 욕이고, 반은 IT 전문용어인데 웃기는 미드...

 

아직 안보셨다면 강추해드립니다. 근데 이번 시즌이 마지막이네요...ㅠㅠ 얼릭 바크만은 돌아올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