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 미드 소식

아웃랜더 시즌5, 시즌6 리뉴얼


STARZ의 아웃랜더(Outlander)가 시즌5, 시즌6 두 시즌을 한꺼번에 재계약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미 아웃랜더 시즌4 리뉴얼 소식은 공개되었고, 현재 스코틀랜드에서 촬영 중이며 올해 11월에 방영이 시작될 거라고 하네요.


아웃랜더는 2차대전에 참전한 간호사가 2백년 전 스코틀랜드로 타입슬립하면서 휘말리는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2,600만 부 이상 팔린 다이아나 개벌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입니다.


원작 소설 일부에 왕좌의 게임 저자 R.R 마틴이 편집자로 참여했다는 소리도 있고, 작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상이나 역사 고증이 굉장히 뛰어다나는 평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기본적으로 미드나 영드도 사극이나 시대극은 예산이 많이 들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작품성이 보장된 경우에만 제작을 하기 때문에 중박 이상은 가는 편입니다.^^


시즌4 방영 전에 시즌5, 시즌6을 주문하는 경우는 대단히 인기있는 작품이 아닌 경우에는 흔히 있는 일은 아닙니다. 역사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한번 시즌1부터 시작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웃랜더는 시즌1이 16개 에피소드, 시즌2와 시즌3이 13개 에피소드로 제작되었으나 시즌5, 시즌6의 시즌당 에피소드 개수는 12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