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프리미어 일정

2019년 5월 미드 프리미어 방영 일정(신작 미드 포함)

5월 10일

마블 에이전트 오브 쉴드(Marvel's Agents of S.H.I.E.D) 시즌6

필 콜슨 요원과 그 팀원들의 이야기 에이전트 오브 쉴드 시즌6은 13개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5월 13일

LA 파이니스트(LA's Finest) - 신작

제시카 알바가 출연하는 영화 나쁜 녀석들(Bad Boys)의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DEA 요원 시드니 버넷이 주인공입니다.


5월 17일

플리백(Fleabag) 시즌2

시즌1이 2016년에 방영됐는데 시즌2가 이제 나왔네요. 영국 BBC 드라마입니다. 영국에서는 먼저 방영을 했고, 미국에서 이제 방영을 시작하는 듯 하네요. 유명 연극을 원작으로 한 코미디 시리즈라고 합니다.

 

캐치 22(Catch-22) - 신작

조지 클루니의 드라마 출연작입니다. 2차 세계대전 중 폭격기 부대원들의 이야기. 조셉 헬러의 소설이 원작입니다.


5월 23일 

비다(Vida) 시즌2

LA 동부를 배경으로 두 멕시코계 미국인 자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엘리멘트리 시즌7 - 마지막 시즌

미국판 셜록 홈즈 드라마 엘리멘트리가 시즌7로 돌아옵니다. 엘리멘트리는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종영됩니다.


5월 27일

핫 존(The Hot Zone) - 신작

에볼라 바이러스를 소재로 한 드라마입니다. 장르는 SF, 스릴러라고 되어 있네요.

 

애니멀 킹덤(Animal Kindom) 시즌4

홀어머니를 마약으로 잃은 고등학생이 연락을 끊고 살았던 외할머니와 외삼촌들과 함께 살게되지만, 이들은 평범한 가족이 아니었죠. 


5월 29일

인비트윈(THe Inbetween) - 신작

고스트 위스퍼러인 주인공 여성이 미해결 살인사건을 돕는다는 설정인데, 제니퍼 러브 휴이트의 고스트 위스퍼러(2009-2010)과 거의 내용이 똑같은데... 혹시 리메이크작인가요? 리메이크작이면 제목을 바꾸지는 않을 텐데요.^^


5월 31일

웬 데이 씨 어스(When They See Us) - 신작

25년 만에 무죄로 밝혀진 5명의 흑인 10대 강간피의자들의 법정투쟁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실화라고 하네요.

 

데드우드(Deadwood the movie) 

올타임 걸작 미드 순위에 여전히 이름을 올리고 있는 HBO의 명작 미드 데드우드의 시퀄(?)입니다. 미국 서부개척시대를 사실감있게 그려냈다는 평가를 받는 작품이죠. 시즌3까지 방영되었는데 마지막 시즌이 갑자기 캔슬되는 바람에 결말이 흐지부지되어서 오랜 동안 결말 부분 제작 루머가 돌곤 했었죠. 

 

예전 출연진들이 모두 복귀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특별편 격으로 한 편만 제작되어 아쉽기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