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넷플릭스에 올라있는 성인영화 한 편 추천해드립니다.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으면 아무래도 흥행에 지장을 받는 만큼 국내에서는 어지간해서는 청불 등급으로 영화를 제작하지 않죠. 그나마 시장이 넓은 미국에서는 사정이 좀 낫네요.
영화 폴라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포스터 보시면 좀 느낌이 나시려나요?^^
살인청부 회사(?)에 소속되어 있던 최고 실력을 가진 주인공 던컨은 나이가 들어 은퇴를 하게 됩니다. 이 회사는 살아서 은퇴를 하게 되면 막대한 퇴직금을 지급하게 되는데요. 만약 은퇴 전에 소속 직원(?)이 죽으면 그 퇴직금은 회사 소유가 됩니다. 그래서 회사 사장(?)은 은퇴를 앞둔 던컨을 죽이려 다른 직원들을 보낸다는 내용입니다.
뭐 그닥 새로운 것 없는 킬러 이야기이고, 그다지 인상적인 장면도 찾기 힘들지만, 미드 한니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매즈 미켈슨(Mads Mikkelsen)이 주는 묵직함만으로도 그다지 시간이 아깝지는 않습니다. 성인 영화라고 소개를 드렸듯이, 액션 씬이 시원시원하고, 상당히 강력(?)한 베드씬도 있습니다.
존 윅 챕터3: 파라벨룸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 기다리시는 동안 가볍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존 윅 시리즈의 하위 호환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별 3개.